본문 바로가기
생활 트렌드

디즈니 플러스 가입/ 가격 및 동시접속 가능여부

by celine_ee 2021. 11. 18.

안녕하세요 트렌디한 셀린입니다.

 

넷플릭스에 이어 국내 플랫폼인 왓차, 티빙 등 OTT 서비스는 정말 다양하게 많아졌죠? 그만큼 소비자들은 폭넓게 플랫폼을 선택하여 영상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더불어 11월 12일 부터 해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중 하나인 디즈니플러스의 국내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서비스 제공 시작 전부터 관심이 끊이질 않았는데요, 오늘은 디즈니 플러스 가입 및 가격 동시접속 가능 여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란?

1. 디즈니 플러스?

해외 기반의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OTT)입니다. OTT는  Over The Top의 줄임말로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 tv 서비스를 말합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의 콘텐츠를 모두 볼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2. 어떤 컨텐츠를 볼 수 있는지?

디즈니 플러스는 새로운 컨텐츠를 계속 업데이트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공개작

-독점 공개하는 영화와 시리즈들

-다큐멘터리와 리얼리티 시리즈

-인기시리즈와 지난 시즌 에피소드

 

3. 어디서 서비스를 시청할 수 있는지?

핸드폰 앱, 인터넷 웹 브라우저, 게임 콘솔, 셋톱박스, 스마트 tv 등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4. 가격은 얼마인가?

월 9,900원 년 99,000원에으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가입하는 법

1. 사이트 첫 화면에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하기를 누릅니다. 로그인 정보 입력 아래에 '가입하기'를 누릅니다.

 

 

2. 비밀번호 설정 및 이메일 정보 입력 후에 이용권 선택과 결제 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월간권(9,900원) 또는 연간권(99,000원)을 선택 후 결제 완료하시면 바로 동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가입 및 결제 완료입니다.

 


 

동시접속 가능 여부?

추가 요금 없이 최대 4개의 기기에서 동시접속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친구 4명을 모아 연간권을 끊으면 한 명당 24,750원으로 연간권을 사용할 수 있겠죠?

 

허나 최대 10개의 기기에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위에 경우처럼 사용권을 함께 쓸 경우 한 사람당 최대 2개 또는 3개의 기기에서만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넷플릭스를 동시접속 2인으로 월간권을 끊어 사용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한 달 동시접속 2 인권은 12,000원으로 디즈니 플러스와 비교해보면 조금 높은 가격입니다. 연간권으로 끊어도 거의 두배의 차이가 나네요. 다만 디즈니 플러스는 신생 서비스 이므로, 넷플릭스에 비해 컨텐츠가 아직은 부족하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디즈니 플러스의 가입, 가격 및 동시접속 여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용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트렌디한 셀린은 다른 주제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